문화생활 SNS의 새로운 바람, 보라!

반응형

보라를 사용하는 특별한 방법


바로 태그 팔로잉입니다



이제껏 다른 SNS에서는 인물이나 계정만 태그가 가능했었죠!


제가 보라를 만드신 개발자님(보라의 아버지 ㅋㅋㅋ)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


다른 SNS와 차별점을 둔 기능으로써 바로 이 태그 팔로잉 기능을 개발했다라고 하셨습니다!


아쉽게도 인별그램에서 먼저 이 기능을 개발하여 활용하긴 했지만 말이죠 ㅠㅠ



어쨌든!


문화 컨텐츠 플랫폼으로써 강점을 가진 보라에서는 바로 이 태그 팔로잉의 위력이 발휘됩니다. 바로 내가 원하는 콘텐츠의 정보를 바로바로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오른쪽 하단에 보라추천태그 보이시죠?

내가 원하는 키워드를 팔로잉 할 수 있습니다




강연을 좋아한다면 "#강연" 을 팔로잉하고




전시회를 좋아한다면 #전시회를 팔로잉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피드!)



(가장 최신의 피드)


팔로잉한 #전시회를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가장 인기있는 피드와 최신 피드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을 십분 활용한다면 내가 원하는 문화 생활을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문화 생활을 즐기고 싶다구요?

그러면 VORA를 활용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appple.vora


반응형

댓글()